제일여성병원

[박광순] 원장님 2월27일 마미데이 산모교실 강의 너무 유익하고 좋았습니다.

작성자 wylee74118.♡.166.159
작성일 19-03-03 19:19 | 41 | 1

본문

2월27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애플에서 열린 제일여성병원 우리들교실 마미데이 산모교실에 다녀왔습니다.  조금 미세먼지가 많아 외출이 두려운 날씨였지만 그래도 우리아가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거라는 기대감을 가지고 부산 마미데이 산모교실의 참여하기 위해 서둘러 집을 나섰습니다.

부산마미데이산모교실 행사장에 도착하니 행사안내장 베너가 놓여있어서 쉽게 행사장을 찾을 수 있었으며 접수안내를 도와주시는 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하여 주셔셔 어려움 없이 부산 마미데이 산모교실 도착하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 마미데이 산모교실 행사장 안으로 들어가니 원탁테이블에 뷔페같은 분위기가 느껴졌으며, 진행하시는 분께서 마미데이 산모교실에 대한 행사안내와 부산 마미데이 강의를 진행해주실 제일여성병원 원장님의 소개로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부산 마미데이 산모교실 강의 내용은 행복한 분만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는데 제일여성병원 원장님께서 산모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과 꼭 알아야 할 사항들을 차근차근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셔 막막하기만 했던 출산에 대한 생각이 조금은 어떻게 해 나가야 할지 방향을 잡아갈 수 있었습니다.

소규모로 산모들을 모아서 강의를 해주셔셔 더 집중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았으며 더욱 적극적이고 긍정적으로 출산과 분만에 대한 준비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되는 계기가 되어 좋은시간이였습니다.

제일여성병원 원장님의 행복한 분만을 위한 강의가 끝난후 잠시 휴식시간을 주셔셔 조금 뻐근하고 긴장했던 몸도 스트레칭 해주고 경품권도 응모하고 자유시간을 보내며 다음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잠시 휴식시간후 이어진 시간은 기다리고 두근거리는 경품추첨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아이커리어, 두유, 분유등 푸짐한 경품들이 강단위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그 많은 경품중에 저에게도 당첨의 행운을 기대하며 경품추첨의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똑부러진 외모에 상냥한 말투로 진행해 주시는 진행자분께서 경품추첨을 진행해 가셨는데 추첨은 당첨된 산모가 다음경품을 추첨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비록 당첨의 행운은 없었지만 당첨되신 산모들을 축하하며 다음의 기회를 기약하며 아쉬운 발걸음을 집으로 돌렸습니다.

부산 마미데이 산모교실을 다녀와서 느낀점은 소규모로 구성된 산모들을 모아서 강의를 해 주셔셔 산만하지 않게 집중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좋았으며, 분만에 관한 강의시간과 경품추첨시간만으로 알차게 산모교실행사를 진행해 주셔셔 산모들이 적당한 시간으로 힘들지 않게 산모교실행사에 임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산 마미데이 산모교실을 나오면서 푸짐하게 나누워주신 사은품은 산모들이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 같아 좋았으며 사은품을 나누워주시며 산모들에게 친절하게 작별인사 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산모들을 배려해 주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상 부족한 저의 마미데이 산모교실 후기를 읽어주셔셔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산모들의 입장에서 더 발전해 가는 마미데이 산모교실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한번 좋은 산모교실를 열어주신 제일여성병원과 함께한 마미데이 산모교실에 감사드리며 홧팅하시길 바랍니다. 아자~

댓글목록 1

제일여성병원님의 댓글

제일여성병원
61.♡.133.47
wylee74님 안녕하십니까^^
가장 먼저 이렇게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내용이 산모님께 유익한 시간이 된 거 같아 정말 기쁘네요. .
진심이 가득담긴 따뜻한 감사의 편지 너무 감사합니다.
이쁜 아기 순산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감사의편지 목록

Total 302

의료상담실

회원로그인

알려드립니다.